왜란 종결 자 다운로드

현대의 일상 생활에 얼마나 많은 기술이 통합되어 있는지를 감안할 때, 인공 지능의 위험은 2019년에 예언보다 더 관련성이 있다고 느껴야 합니다. 다크 페이트는 첫 번째 행동을 통해 전문적으로 대문자로 활용합니다. 이 영화의 새로운 “메시아”는 멕시코 시티에 있는 공장에서 동생과 함께 일하는 다니 라모스(나탈리아 레예스)로, 나중에 세계를 점령하는 기계에 맞서 싸우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녀는 기계가 더 효율적이고 저렴하게 자신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동생이 자신의 작품에서 가자 것을 그녀의 실망에 발견. 그녀의 불만에, 그녀의 상사는 이것이 “미래”라고 말합니다. 킬러 로봇에 대한 우리의 환상적인 두려움이 기계가 사람들의 삶에 가지고있는 실제 위험과 효과에 우리를 눈멀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자신의 직업을 빼앗는 것과 같은) 영화가 슬프게도 약간의 시간을 보낸다는 신랄한 논평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플롯이 킥에 따라서 말을 더 의미있는 것들의 어두운 운명을 강탈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큐에있는 것처럼, 고급 Rev-9 터미네이터 (기만 가브리엘 루나에 의해 재생) 다니하지만 그레이스 (매켄지 데이비스에 의해 연주) 향상된 군인 F를 죽일 도착 ROM 미래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온다. 사라 코너가 이 쌍을 구했을 때, 스카이넷이 패배했을 때, 새로운 인공지능이 생겨나고, 군단이라는 이름으로 자리를 잡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나는 영리한 논평과 잔인한 아이러니로 읽을 수 있습니다 자기 파괴에 대한 인간의 성향은 항상 더 고귀한 의도를 통해 승리, 하지만 스카이 넷을 파괴 지난 두 영화를 보낸 후, 같은 악당의 회상은 게으른 영감. 이것은 다크 페이트 (Dark Fate)가 영리한 후퇴로 위장 한 평범한 경의로 시청자를 범람하는 많은 경우 중 하나일 뿐입니다 (“I`ll back”은 이곳에서 10 번째 시간 동안 발언되며, 한 번 은근히 반복으로 완화된 힘).

한편, 10월 1일에 방영된 이 영화의 다크 페이트(Dark Fate)의 스페인어 예고편은 영화의 뒷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다파내며 자세히 다투고 있다. 가브리엘 루나의 REV-9 모델 터미네이터는 미래에 매우 중요한 다니(나탈리아 레예스)라는 젊은 여성을 사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매켄지 데이비스의 사이버네틱 슈퍼 군인인 사라 코너와 오래된 T-800 터미네이터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팀을 이리저리 다닌다. 레드 드워프 스타 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가상의 “외계인”의 다음 예가 존재 : 코믹 콘 패널에서, 밀러는 또한, 터미네이터 구원,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와는 달리, 최신 영화는 R 등급 될 것이라고 확인 (이후 모든 터미네이터 영화 터미네이터 3은 PG-13 등급을 받았습니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5월 23일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Dark Fate)의 첫 번째 트레일러를 선보였으며, 프리뷰에서는 관객들에게 프랜차이즈의 특징이 된 액션, 폭발, 안드로이드 암살자를 많이 제공했습니다. 첫 번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트레일러는 가브리엘 루나(Gabriel Luna)가 묘사한 영화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암살자를 소개했으며, 7월에 온라인에서 유포되기 시작한 포스터 세트는 로봇의 내골격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먼저 터미네이터 6에서 린다 해밀턴 a.k.a. 사라 코너에서 보고 터미네이터의 세트에서 비하인드 비디오: 다크 페이트 온라인 그것의 방법을 발견, 여러 캐스트 멤버에 몰래 엿보기를 제공 -를 포함 하 여 T-800 자신, 슈워제네거에 헝가리에서 영화의 세트. 파라마운트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Dark Fate)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시네마콘 2019에서 이 스튜디오는 영화의 주인공들을 조명하는 일련의 홍보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회색 수염과 가벼운 전투 피해를 입은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다시 엉덩이를 걷어차고, 린다 해밀턴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하고 강해 보입니다.

프로모션 이미지는 또한 우리에게 새로운 터미네이터로 가브리엘 루나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실제 모습을 제공,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리즈는 매켄지 데이비스리드 (누가 또는 로봇 자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레예스, 디에고 보네타.